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문경형 일자리 창출 보고회' 열려 - 경상북도와 협력 지속가능한 청년일자리 창출 방안 논의 - 고윤환 문경시장,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순위에 둘 것' - 청년이 돌아오고, 중장년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할수 있는 문경
  • 기사등록 2018-10-25 20:06:39
기사수정

 


문경시는 일자리사업을 발굴하여 현 정부 정책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문경형 일자리 창출 보고회’를 10월 25일 오전 10시에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청년 디자이너 육성 사업 등 문경시 전 부서에서 발굴한 아이디어와 과제를 중심으로 청년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양한 과제 발표와 토론이 함께 진행됐다.

 

 발굴된 아이디어는 2019년 중앙정부 공모사업에 신청하는 등 중앙 및 경상북도와 협력하여 예산확보와 일자리창출 업무추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청년실업률이 최고치에 달하는 등 일자리 관련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분야에서 지속가능한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순위에 둘 것”이라며, “앞으로 청년이 돌아오고, 중장년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할 수 있는 문경이 되도록 신규 일자리 발굴뿐만 아니라 채용박람회 개최, 청년일자리사업 추진 등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가 풍성한 문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3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