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 - 창녕부곡온천에서 펼쳐지는 토요일 밤의 다채로운 공연 개막 - 1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라이브 공연 즐겨요
  • 기사등록 2018-08-25 00:28:09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한정우)이 주최하고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회장 남영섭)가 주관하는 2018 하반기 HOT! 생생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이 오는 25일부터 부곡온천장 한울공원에서 열린다.
 
  온천수 족욕 체험과 온천수에 삶은 계란 시식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하는 라이브공연은 지난 상반기에는 인기가수 박상철, 남궁옥분을 비롯한 여러 유명 가수가 출연했으며 신라천년예술단 등 다채로운 출연진으로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하반기에는 장구의 신으로 알려진 인기가수 박서진과 SBS 스타킹 4연승에 빛나는 가수 미호, 7080통기타 가수 제상욱 등이 출연해 첫 부곡온천 라이브 공연을 시작할 예정이다.

 

  라이브 공연은 우천을 제외하고는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한울공원에서 총 12회 개최되며, 재미와 감동의 무대로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또 다른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창녕군 관계자는 “힐링 온천욕을 위해 부곡온천을 찾은 관광객에게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활성산소 제거 등 의료적 효능이 입증된 부곡온천수를 홍보하는 것은 물론, 부곡온천 관광특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94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