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문경 속 숨은 '문희'를 찾아서 - 생태도시인 문경에서 가상의 가치 '문희'를 찾아 - 선유동천길, 고모산성, 문경돌리네습지, 운달계곡 등
  • 기사등록 2018-05-23 22:21:16
기사수정

 


문경자연생태박물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한국형 생태녹색관광활성화사업의 지원을 받아 ‘문경 속 숨은 '문희'를 찾아서’라는 생태여행프로그램을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개최했다.

 

 문경의 생태전문박물관인 문경자연생태박물관이 운영하는 이 사업은 1박 2일과 당일 생태여행프로그램 투어, 가족 에코엔티어링 투어로 진행되며 2018년 5월부터 월 3회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에 기획한 생태여행프로그램은 생태도시인 문경에서 가상의 가치 「문희」를 찾아가는 생태투어 프로그램이다.

 

 문경에서 아직 훼손되지 않고 보전되고 있는 미지의 생태자원이며 생태적 보물인 선유동천길, 고모산성, 문경돌리네습지, 운달계곡 등 옛길을 걸으면서 힐링, 재미, 놀이 등을 통하여 지속가능하고 책임 있는 관광을 통하여 참여자에게 「문희」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문경시 홈페이지 및 문경자연생태박물관 공식밴드를 통하여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신동호 문경새재관리사무소장은 “이번에 문화체육관광부의 지원을 받아 추진하고 있는 본 생태관광 투어사업은 문경을 홍보하는데 효과적이며, 타 지역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가족, 친구와 함께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1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