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4-05 11:02:49
기사수정

 


안동시와 안동YMCA가 청소년들을 열린 공간으로 이끌어내 창의적인 문화활동을 제시하는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4월5일 안동시에 따르면 청소년이 주체로서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청소년문화를 만들고자 2018 안동시 청소년 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안동평생학습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4월 7일 19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4월 8일까지 이틀에 걸쳐 강변 탈춤축제장에서 펼쳐진다.

 

안동시내의 청소년 락 밴드들이 총 출동하여 끼와 재능을 펼쳐보인다. 또한 영주와 예천 등 인근 지역의 청소년 락 밴드 동아리들도 초청되어 함께 하며, 초청된 인디밴드들의 공연도 펼쳐져 흥겨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청소년 락 페스티벌은 밴드 공연 뿐만 아니라 댄스, 노래, 태권무 등 다양한 게릴라 공연과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체험부스도 진행돼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하며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안동YMCA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 청소년문화의 한 축으로 성장 발전하기를 기대해 보며 안동시 청소년들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74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