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철호 구미시장 예비후보, ‘청청케어’ 실행 - 청년일자리 발굴을 위해 청년들과 직접 소통 행보 - SNS 통해 지역의 청년문화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소통
  • 기사등록 2018-03-08 20:46:50
기사수정

 


더불어 민주당 구미시장 김철호 예비후보가 SNS를 통해 지역의 청년문화의 핫플레이스를 찾아 그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문화공간과 인물들을 소개하고 있다.

 

 김 예비후보의 ‘청청케어(靑-靑 Care)’는 청소년과 청년들의 문화와 공간이 부족한 도시의 이미지의 선입견을 깨기 위해 그들의 자생적 문화를 지원하기 위한 정책이라고 설명했다.

 

김 예비후보는 “구직을 활동 중인 모든 청년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얻게 되는 그런 꿈을 생각해 본다”며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일자리 정책을 강화하고 시민들의 구인구직을 위해 적극 나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 들어 사회적경제 활성화 방안이 잇따라 발표되면서 사회적경제 생태계가 확장되고, 더 나아가 사회적경제가 청년 일자리 증가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며 “서민금융협동조합 자산, 공제 5,000억 원을  돌파하고 경영평가 1등급의 최우수금고로 만들어 ‘서민금융의 신화’를 만든 경력과 노하우로 새롭게 주목받는 사회적경제 활성화로 청년 일자리와 창업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또한 “모든 세대가 간절히 바라는 일자리, 특히 청년들의 취업은 꿈을 이루는 것으로 우리 사회의 미래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는 중요한 일”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8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