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시설관리공단, 경영혁신 추진결의로 업무개시 - '고객과 지역에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지방공기업'
  • 기사등록 2018-01-03 11:41:53
  • 수정 2018-01-03 15:39:41
기사수정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1월 2일 무술년 새해를 맞아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공단 경영혁신 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이번 경영혁신 추진 결의는 공단 설립 11년차를 맞이하여 2018년 무술년을 경영혁신 추진 원년의 해로 삼고 과감한 혁신을 통한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공단은 '고객과 지역에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지방공기업'을 달성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 업무 프로세스 혁신, 청렴 마인드 혁신, 내부 조직문화 혁신, 사회적 가치 혁신 등 5가지 혁신 추진을 결의했다.

 

특히, 급변하는 지방공기업 환경과 사회적 가치를 강조하는 정부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공단 내 조직의 변화와 혁신은 물론 직원들의 의식전환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는 한편 안동시민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시민들에게 무한 감동을 제공하겠다는 직원들의 결연한 의지가 반영됐다.

 

공단에서는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과거의 틀에서 완전히 벗어나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창조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한 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천명하고 공단이 시민들에게 더 좋은 사랑을 받고 지역주민으로부터 더 신뢰받기 위해 전 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