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11 20:18:18
기사수정
 
서울특별시 은평구(구청장 : 노재동)에서는 지난10 오전9:30부터 12:30까지 청소년을 포함한 가족으로 구성된『은평사랑 가족봉사단』 27가족 104명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3개팀으로 나누어 비둘기팀은 성우회(노인복지시설),행복팀은 요한의집(아동시설), 사랑팀은 사랑의집(노인복지시설)을 방문해 어르신들을 위한 말벗, 목욕, 청소 등 수발봉사, 급식준비 자원봉사활동, 시설 청소 및 환경정비, 어르신들을 위한 운동보조를 실시했다.
 
지난 2월에도 은평사랑가족봉사단은 16가족 47명이 시설을 방문해 청소, 환경정비 등과 어른들을 위한 말벗, 노숙자들에게 제공할 1000인분의 급식을 준비 등 따뜻한 가족사랑과 행복을 전해줬다.
 
은평사랑가족봉사단은 이러한 정기봉사 외에도 평일에도 수시로 가족과 함께 봉사를 필요로 하는 시설을 방문하여 시설 생활인들을 위한 알맞은 봉사를 실시해 주변으로부터 많은 칭송을 받았다.

앞으로도 은평구 자원봉사센터에서는『은평사랑 가족봉사단』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가족봉사단을 지속적으로 모집해 재가복지 대상 가정에까지 확대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