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그대는 자원봉사자!' - 2017 울진군자원봉사자대회 개최 - 올 한해 우수자원봉사자들 발굴 포상·격려
  • 기사등록 2017-12-05 15:25:37
기사수정

 


울진군 관내 4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2017 울진군자원봉사자대회’를 12월 5일 울진문화센터에서 개최했다.

 

 울진군종합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울진을 밝히는 빛! 그대는 자원봉사자!’란 슬로건 아래 올 한해 자원봉사활동을 돌이켜 보며 군민의 귀감이 되고 있는 우수자원봉사자들을 발굴하여 포상·격려하는 자리도 가졌다.

 

 손사랑봉사회 회장 안정희(54·여)등 20명이 군수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평소 행복울진 만들기에 앞장서 자원봉사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큰 유공자 18명은 도지사표창, 자원봉사센터 이사장표창 등의 표창을 받았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개그맨 정종철씨가 ‘기회는 빗방울처럼’이라는 주제로 강연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임광원 울진군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은 행복한 울진을 만들어 갈 주체이며, 더 나은 울진을 열어가는 사회적 자산이다.”라며 “한 해 동안 지역공동체 구현과 울진군을 위해 솔선수범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54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