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08-21 11:51:27
  • 수정 2017-08-21 11:55:43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안민석(경기 오산) 국회의원이 8월 23일 오후 7시 안동청소년수련관 1층 정서함양실에서 저서 '[끝나지 않은 전쟁]-최순실 국정농단 1,000일의 추적기'를 주제로 '북토크쇼'를 갖는다.

안 의원은 저서에서 지난 3년간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을 추적한 기록과 승마 심판 경질, 문체부 인사 발령, 정유라의 이화여자대학교 입시부정, 최순실의 미르·케이스포츠재단 설립, 국정농단 관련인 청문회 등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북토크쇼는 지난 5월 울산을 시작으로 목포, 대구, 전주, 대전, 원주,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릴레이로 열리고 있는 것에 이은 것이며 경북인뉴스와 더불어민주당 안동지역위원회, 안민석 국회의원실이 주최하고, 경북다함포럼이 후원한다.
 
안 의원은 "경북에서 처음으로 갖는 북토크쇼라 감회가 새롭다"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깨어나고 최순실 재산몰수에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새정부 출범과 함께 적폐청산과 개혁과제에 대해 국민들이 끝까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안 의원은 지난달 27일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행위자 소유재산의 국가귀속에 관한 특별법(최순실 재산몰수 특별법)'을 여야 의원 131명이 참여한 가운데 대표 발의한 바 있다.

[덧붙이는 글]
이 기사는 안동인터넷뉴스과 공유된 것입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33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