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내년 예산 편성 ‘군민 의견’ 수렴 - 8월 11일까지 주민의견 수렴 위한 설문조사 실시 - 2018년도 우선 투자 사업 등에 관한 모두 17개 항목
  • 기사등록 2017-07-25 22:20:01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은 내년도 예산 편성에 앞서 다음달 11일까지 주민의견 수렴을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2018년도 군정살림 방향을 설계하고, 예산이 보다 건전하고 투명하게 편성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주요 설문내용은 △내년도 재정 운영 방향 △예산편성 시 투자확대·축소할 분야 △2018년도 우선 투자 사업 등에 관한 모두 17개 항목이다.

 

 군민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읍면에 배부된 설문지 또는 군 홈페이지를 통한 온-오프라인 설문조사 방식을 병행한다.

 

 인터넷 설문조사는 읍면사무소에 방문하는 불편이 없도록 군민 누구나 군 홈페이지(http://www.cng.go.kr) 팝업존 ‘2018년도 예산편성에 바란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창녕군은 설문조사 결과를 군 홈페이지 ‘공공정보 공개개방’ 게시판에 공개하고, 부서별 정책방향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내년도 예산편성에 반영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27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