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발전 위해 힘쓰는 '스마트 공직자' - 영천시, 국가예산확보, 업무성과 16개 우수 사업 시상 - 최고의 결실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스마트 공직자 양성
  • 기사등록 2017-04-04 02:26:19
기사수정

 


영천시가 국, 도비확보와 예산절감 등의 성과로 시정발전에 기여한 공직자들에게 3일 ‘4월 직원 정례회’에서 성과시상을 실시했다.

 

 올해는 2012년 성과시상 실시 후 최다 건수(46건)가 접수되어 공직자들이 영천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해 얼마나 힘쓰는지 알 수 있었다.

 

 발빠르게 중앙기관, 도, 공공기관 등을 방문한 결과로 재해위험지구 정비사업(65억), 농기계임대사업(13억), 차세대차량융합부품제품화 지원사업(45억) 외 6건의 국도비 확보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뛰어난 협상력으로 기반시설 부담금을 절감하고, 사업에 걸림돌이 되는 규제를 개혁하는 등 영천이 발전함에 있어 직접적이고 현실적인 성과 총16건을 선정해 시상했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이와 같은 우수한 성과는 공직자의 업무에 대한 ‘조금 더’의 열정과 숙고의 결과로 작은 차이 같지만 큰 차이를 만들어 낸다.”며 “최고의 결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는 스마트한 공직자 양성에 더욱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영천은 전투메모리얼파크(체험권) 개장, 보현산댐 짚와이어, 별빛테마마을 등 익스트림 체험관광과 캠핑도시로서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올 한해 우리 시의 활력이 될 제55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개최, 영천~상주간 고속도로 개통 등을 앞두고 차근차근 영천만의 색(色)을 채워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0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