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도시 입주민, 생활안내 책자 '제작' - 예천의 맛과 멋 그리고, 유용한 생활정보 한 권에 수록 - 예천군, 신도시로 이주한 주민들에게 군정을 알기 쉽게 홍보
  • 기사등록 2017-03-23 17:57:10
기사수정

 


예천군은 신도시에 입주한 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위해 예천의 일반현황과 관광지, 맛집, 병·의원, 시내·외 버스시간표, 출산·보육서비스 등 다양한 생활 정보를 담고 있는 생활안내 책자를 제작해 배부하기로 했다.

 

 이번 생활안내 책자는 다른 지역에서 신도시로 이주한 주민들에게 예천군 일반현황과 군정을 알기 쉽게 홍보해 예천군민이라는 소속감을 높이고 예천군 관내 식당, 병·의원 등 생활밀착형 정보들을 제공해 아직은 정주 환경이 미흡한 신도시 입주민들의 생활 불편을 줄여주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생활안내 책자는 총 1,500부를 제작해 신도시 내 현대아이파크, 우방 1차, 우방 2차 아파트를 중심으로 배부하고 호명면사무소와 도청 내 이동민원실에도 비치해 도청을 찾는 민원인에게도 예천홍보를 위해 제공할 예정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생활안내 책자에는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수록해 신도시 입주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00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