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민선6기 공약이행사항 보고회 - 임광원 울진군수, “가시적 성과 창출위해 더 노력하자” - 울진군정 8대 분야 108개 공약사업 현재 약 60%의 진척
  • 기사등록 2017-02-02 01:43:10
기사수정

 


울진군은 지난 2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민선6기 공약이행사항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6기 공약사항이 차질 없이 달성될 수 있도록 추진 중인 사업에 대해 점검하고 부진한 사업에 대해서는 원인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개최됐다.

 

 ‘군민 모두가 행복한 울진건설’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민선6기 울진군정은 8대 분야 108개의 공약사업은 현재 약 60%의 진척을 보이고 있다.

 

 지금까지의 추진성과를 보면 의료원 요양병동 증축, 울진학사 건립 등 22개 사업에 620여억원을 투입하여 완료됐으며, 왕피천 관광자원 연계를 위한 왕피천 순환레일 설치, 울진금강송 에코리움 조성 등 74개 사업은 정상 추진 중인 것으로 분석됐다.

 

 또한 부진사업에 대해서는 중앙정부의 신규 사업을 적극 유치하여 활로 방안을 찾고 특히, 오산리조트 조성 사업의 경우 후포마리나 항만의 민간사업과 연계 추진 방안이 제시됐으며, 현종산 활공장 조성은 풍력발전단지 주변지역 협력사업으로 변경추진 하는 등 군은 남은 임기동안 90% 달성을 목표로 공약이행 추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임광원 군수는 “공약사항은 군민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어느 업무보다 우선적으로 챙겨야 할 사항”이라며 “더불어 현안사업도 차질 없이 마무리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한 울진 건설을 위한 힘찬 행보를 이어가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8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