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LG전자협력회 '따뜻한 기부' - 지역 독거어르신을 위해 성금 5백만원 기탁 - 독거어르신들의 겨울 난방비 사업에 사용될 예정
  • 기사등록 2016-11-22 23:27:51
기사수정

 


구미시 LG전자협력회 박용해 대표 등 협력회 관계자 7명이 11월 21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독거어르신 돕기를 위한 성금 오백만원을 기탁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LG전자협력회(Twins Club)(대표 박용해)는 2000년 각 사업부별로 LG전자협력회(HA,HE,MC)로 운영하다가 2013년 LG전자협력회(Twins Club)로 통합운영체계로 전환하면서 총103개 회원사가 협력되어 있다.

 

구미‧평택에 56개 회원사, 창원에 46개 회원사, 전주에 1개 회원사 있다. 협력회는 지난 7월에 창원지방검찰청 소년소녀가장을 위해 냉장고 5대 지원을 시작으로 두 번째는 구미시 독거어르신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따뜻한 나눔을 전개하는 등 향후 계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LG전자협력회 박용해 대표는 “협력회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 이웃을 돌아보며 서로 협력하며 기업을 운영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나눔문화 확산의 매개체가 되어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기업여건이 어려운 가운데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며 오늘 희망2017나눔캠페인 시작하는 날로 첫날 이렇게 기부를 받게 되어 무척 기쁘고 지역을 위해 많은 관심과 배려에 감사하다”며, 구미시는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성금은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되어 독거어르신 겨울 난방비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2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