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11-27 21:23:56
기사수정
 
예천군 용궁면사무소(면장 이인호)와 대구광역시 도시주택본부(본부장 정명섭)간 자매결연협약식이 27일 오후 2시 용궁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도시와 농촌 기관간 상호 폭넓은 교류와 협력을 통한 공동발전과 번영을 도모하기 위해 열린 자매결연 협약식에는 양 기관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 대표자인 정명섭 도시주택본부장과 이인호 용궁면장은 상호 교류를 통해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하여 공동 노력한다는 자매결연 협정서에 서명 교환하고 서로 동등한 입장에서 교류와 우호친선 및 유대강화를 공고히 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또한 행정, 문화, 산업, 관광, 체육 등 각 분야에 걸쳐 상호 폭 넓은 교류와 협력으로 양 지역간 주민복지증진을 추구하고 대구 ․ 경북이 추구하는 경제통합의 이념을 성실히 실천하는 계기로 삼아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도시주택본부와 용궁면은 선물로 준비한 고급우산과 용궁진상미를 선물로 교환하고 기념촬영 후 용궁순대와 오징어 불고기 등으로 오찬을 함께하며 우의를 다졌다.

예천군은 이번 자매결연을 계기로 도․농 공동발전은 물론 어려움에 처한 지역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