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주사과, '새콤달콤 아삭한 맛에 반했다' - 영주시, 나누는 기쁨, 함께하는 즐거움 영주사과 나눠주기 - 2016 영주사과축제, 애플데이 맞아 영주사과 무료 나눠주기 행사
  • 기사등록 2016-10-27 19:59:02
기사수정

 


영주시는 부석사 주차장 일원에서 오는 30일까지 개최되는 2016 영주사과축제에서 지난 10월 24일 애플데이를 맞아 영주사과 무료 나눠주기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전국 각지에서 영주사과축제와 부석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영주사과의 새콤달콤 아삭함을 맛보게 하고, 영주사과를 널리 홍보하고자 부석사 은행나무 노란 단풍길 아래에서 진행됐다.

 

모든 대부분의 과일은 껍질에 그 유효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껍질째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번 영주사과 무료 나눠주기 행사는 깨끗하게 세척해 비닐 포장한 껍질째 먹을 수 있는 안심 영주사과를 10시 24분부터 1,024개의 사과를 관광객에게 나눠줬다.

 

영주사과축제와 부석사를 찾은 관광객들은 “영주사과를 선물 받으니 복권에 당첨된 것보다 기분이 더 좋다.”라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으며, 한입 베어 물고는 “상큼한 사과향과 새콤달콤 아삭한 맛에 반했다. 너무 맛있다.”라고 말했다.

 

장욱현 영주시장과 안효상 영주시사과발전연구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관광객들이 영주사과를 받고 즐거워하며 영주사과 맛있다라는 말을 들으니 너무 기분이 좋다. 영주사과를 나누고 함께하는 기쁨이 더 크다”라며 앞으로도 “영주사과를 많이 찾아 달라”라는 말도 잊지 않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67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