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 '우포누리'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대상 수상 - 수도권․부산권 전광판 동영상 광고, TV광고 등 대도시 홍보 -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인증 시상식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
  • 기사등록 2016-04-20 19:54:42
  • 수정 2016-04-20 22:43:53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 농산물 공동브랜드 '우포누리'가 20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인증 시상식에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후원으로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20일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위원회에서 전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대표성에 대한 표본조사를 실시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우포누리가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창녕군은 그동안 우포누리 농산물 공동브랜드 이미지 부각을 위해 쇼핑물인(www.uponuri.com)외에도 옥션, G마켓, 11번가 등에 창녕군관을 개설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그 외에도 네이버, 팔도장터 등 온라인 홍보를 추진해 왔으며, 수도권․부산권 전광판 동영상 광고, TV광고 등 대도시 홍보를 적극 추진하는 등 그 간의 노력이 이번 대상을 받는데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창녕군 관계자는 "농산물 공동브랜드 ‘우포누리’가 고객감동브랜드 지수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그 혜택은 고스란히 군민의 소득증대로 이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24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