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후원으로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20일간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위원회에서 전국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대표성에 대한 표본조사를 실시해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부문에서 우포누리가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창녕군은 그동안 우포누리 농산물 공동브랜드 이미지 부각을 위해 쇼핑물인(www.uponuri.com)외에도 옥션, G마켓, 11번가 등에 창녕군관을 개설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해 왔다.
그 외에도 네이버, 팔도장터 등 온라인 홍보를 추진해 왔으며, 수도권․부산권 전광판 동영상 광고, TV광고 등 대도시 홍보를 적극 추진하는 등 그 간의 노력이 이번 대상을 받는데 주효했던 것으로 보고 있다.
창녕군 관계자는 "농산물 공동브랜드 ‘우포누리’가 고객감동브랜드 지수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그 혜택은 고스란히 군민의 소득증대로 이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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