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3월 할매할배의 날 ‘랑랑콘서트’ 성황 - ‘랑랑콘서트’는 소원해진 손자녀와 할매할배의 '정내기' 등 - TBC 싱싱고향별곡의 기웅아재와 단비가 출연해 ‘참~ 좋구나!’ 효도 공연
  • 기사등록 2016-03-28 21:49:08
기사수정

 


문경시가 3월 할매할배의 날을 맞아 손자랑 할매할배랑 부르는 사랑의 세레나데 ‘랑랑콘서트’를 지난 26일 오후 1시 30분 문희아트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랑랑콘서트’는 소원해진 손자녀와 할매할배의 '정내기'는 물론, 할매할배의 날에 전 시민이 동참하고 사회전반으로 가족사랑 및소중함을 재확인하여 3대가 함께해서 행복한 문경을 만들기 위해 추진했다.

 

이날 공연은 1,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 행사에는 문경시 특화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할매할배의 날 ‘나만의 우표’ 증정식과 TBC 싱싱고향별곡의 기웅아재와 단비가 출연해 ‘참~ 좋구나!’ 효도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2부는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호계, 산북, 점촌1~3동 격대커플의 가족자랑 노래경연 랑랑콘서트(녹화)로 진행됐으며, 행복한 가족1개팀을 선정, 제주도 가족여행권을 수여하고 나머지 4가족에게는 경북투어 가족여행권을 증정했다.

 

아울러, 이번 공연은 TBC에서 본방은 4월 3일(일) 오전 8시 20분, 재방은 4월 12일(화) 12시 50분에 시청할 수 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앞으로도 격대 간 만남 생활화를 위해 문경“효”편지쓰기 대회, 나만의 우표만들기, 청소년 할매할배 동영상․ UCC 콘테스트 등 손자녀와 조부모간의 소통의 기회가 활짝 열리도록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18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