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 2회 도효자배 전국 중․고 단축 마라톤대회 - 전국 중․고등학교 총 55개 팀 300명이 출전해 기량 펼쳐 - 충효의 고장 예천에서 중등부 5km, 고등부 10km 마라톤 대회
  • 기사등록 2016-03-08 00:32:05
기사수정

 


제2회 도효자배 전국 고교 10km대회 겸 중학교 5km대회가 전국 각 학교를 대표하는 중·고등학교 선수, 임원 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6일 충효의 고장 예천에서 개최됐다.

 

 지난 2월 경상북도 신청사 이전이 완료되어 신도청시대가 활짝 열리는 해로 지난해 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봄기운 완연한 즈음에 두 번째 대회로 개최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한국중고육상경기연맹(회장 정한)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중등부 5km, 고등부 10km 구간을 달리는 단축마라톤으로 청소년수련관을 출발해 남본삼거리, 예천수도관리단, 예천교 제방도로, 예천여고, 공설운동장으로 도착하는 코스이다.

 

 이 대회 규모는 총 55개 팀 300명이 출전해 저마다 개인과 소속 학교의 명예를 걸고 그 동안 갈고 닦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치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이현준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경상북도의 새 도읍지인 예천군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봄기운을 가득 담고 온몸에 열기를 품은 학생 여러분들을 만나니 젊고 활기찬 기운이 전달되어 우리군 전체가 활기로 가득 찬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실력을 맘껏 발휘해 좋은 성적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1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