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다시뛰는 2016년, 희망찬 새해 열다' - 2016년(丙申年) 새해아침 충혼탑 참배 후 새해 첫 발걸음 - 박보생 김천시장, 국소장, 관과소․ 읍면동장, 정책자문단 위원 등
  • 기사등록 2016-01-04 20:52:42
기사수정

 

 

박보생 김천시장을 비롯한 국소장, 관과소․ 읍면동장들과 역대 일일명예시장 및 김천시 정책자문단 위원 등 90여명이 1월 4일 오전 8시에 성내동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활기찬 새해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이날 참배는 2016년 병신년(丙申年)새해를 맞아 나라를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들의 명복을 빌고 김천의 발전과 시민들의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헌화 및 분향,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이철우 새누리당 국회의원, 김천시의회 의원, 김천경찰서, 김천교육지원청, 대구지방검찰청 김천지청 등 주요 기관의 참배도 함께 이루어졌다.
 
  또한, 자산동 새마을부녀회는 이른 새벽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해마다 충혼탑 참배객들에게 손수 마련한 인삼차를 대접하는 등 봉사활동을 펼쳐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올해가 붉은 원숭이의해 인만큼 좋은 기운을 많이 받아 우리 모두가 재주와 지혜로움을 발휘하여 행복도시 김천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길 바란다” 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00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