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관내 초등학교 '도로명주소 스티커 배부' - 초등학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우리집 도로명주소 - 우리 집 및 할매·할배의 집 도로명주소를 기억할수 있도록
  • 기사등록 2015-12-29 15:14:11
기사수정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상반기 5월 가정의 달 및 하반기 10월 할매ㆍ할배의 날을 기념하여 '도로명주소와 함께하는 효도엽서 보내기 캠페인'을 추진해 주민들이 도로명주소를 쉽게 알고 쓸 수 있도록 홍보해 왔다.

 

 이에, 연말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정확히 우리 집 및 할매·할배의 집 도로명주소를 기억하고 실생활에서 도로명주소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로명주소 스티커'를 배부해 홍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읍내 초등학교 3개교(예천초, 동부초, 남부초) 학생들에게 도로명주소 스티커 1,100여매를 배부해 평소 사용하는 지갑·필통 등에 부착해 언제 어디서나 우리 집 도로명주소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스티커 4장중에 1장은 공란으로 비워두어 학생들이 직접 적은 할매·할배집 도로명주소를 할매․할배께 전달해 어르신들이 손자손녀가 직접 적어서 준 스티커를 소중하고 의미있게 활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천군 관계자는 “이번 도로명주소 스티커 배부를 통해 학생들이 새주소를 일상생활에서 친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도로명주소를 생활속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