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체육단체 통합 위한 임시이사회 열려 - 영천시체육회, 영천시생활체육회, 체육단체 통합에 첫걸음 내딛다 - 체육단체 통합설명, 시체육회 해산결정 및 기타 시 체육발전 위한 의견 교…
  • 기사등록 2015-12-28 23:54:51
기사수정

 


영천시 체육회가 체육단체 통합을 위한 임시이사회를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정부가 그동안 이원화된 체육회 통합을 추진하면서 근거법률인 국민체육진흥법을 올해 3월 27일 개정·공포됨에 따라 중앙 및 광역 체육단체 통합이 추진되고 있는 가운데, 영천시도 이에 발맞추어 영천시체육회와 영천시생활체육회의 통합을 추진키로 했다.

 

 이날 영천시 체육회 이사회에는 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단체 통합설명, 시체육회 해산결정 및 기타 시 체육발전을 위한 의견들을 교환했다.

 

 김영석 영천시 체육회장은 “체육단체가 이원화되어 예산중복 등 단체 운영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 많았는데, 이번 체육단체 통합은 정말 잘된일이며, 체육단체 통합추진에 체육회 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 통합체육회는 1월 통합추진위원회를 구성하여 통합을 위한 규정들을 심의·의결하고, 2월말 영천시 통합체육회를 출범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