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욱현 영주시장, 어린이집 성탄행사 '깜짝 방문' -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파티에 빨간 산타복장을 하고 등장 - 영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 새싹들을 격려하기 위한 일환
  • 기사등록 2015-12-25 02:42:13
기사수정

 


장욱현 영주시장이 부인 권정희 여사와 함께 24일 관내 어린이집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파티에 빨간 산타복장을 하고 깜짝 등장했다.

 

 이날 장욱현 시장 내외가 산타로 변신한 까닭은 지난 11월 26일 영주시 어린이집 관계자와 소통ㆍ만남의 날 행사를 계기로 예수가 탄생하신 뜻 깊은 성탄절을 맞아 영주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 새싹들을 격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방문 했다.

 

크리스마스 파티가 열린 이날 아이들은 산타의 등장에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다가가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함께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장욱현 시장은 "행복은 함께하면 두배로 커지고 어려움을 함께하면 절반으로 줄어드는 만큼 연말에 우리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성탄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영주시는 매년 명절, 연말이면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애로사항 청취, 어려운 근무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일하는 보육교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훈훈한 성탄절을 맞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8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