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대사 위촉장 수여 - 예천군, 전‧현직 교육자, 출향인 단체 임직원 중 3명에게 - 청정자연과 곤충을 주제로 한 수준 높은 전시와 다양한 체험행사
  • 기사등록 2015-12-23 15:27:48
기사수정

 


예천군(군수 이현준)은 23일 오전 9시 군수실에서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대사 3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홍보대사는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덕망이 높은 전‧현직 교육자, 출향인 단체 임직원 중에서 엑스포 홍보를 위해 열성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사람 3명에게 1차로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번에 선발된 홍보대사는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가 끝나는 내년 8월까지 대도시 향우회 등에서 행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각급 학교에 방문하여 “교육운영계획” 반영 협조를 요청하는 등 엑스포 홍보의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게 된다.

 

 이현준 군수는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서는 홍보가 무엇보다 중요하며  홍보에 일익을 담당한다는 자부심으로 성공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는 청정자연과 곤충을 주제로 한 수준 높은 전시와 다양한 체험행사, 한여름의 무더위를 식히는 에어바운스를 비롯한 대형 물놀이 시설을 갖추는 등 세계최고의 곤충박람회를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7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