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주시, ㈜블루원, 사랑의 연탄 1만장 배달봉사 - “지역 어르신들의 포근한 겨울나기에 작은 도움 되길” -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경주시와 함께 연탄배달봉사 구슬땀
  • 기사등록 2015-12-23 18:49:59
기사수정

 


경주시 소재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는 지난 22일, 경주시 동천동 일원에서 사랑의 연탄 1만장 배달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연탄배달봉사는 년말을 맞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확대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이뤄진 것으로, 독거노인가구 33세대를 찾아 연탄을 나르고, 노후가옥을 손수 수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블루원은 이번 봉사활동에 앞서 지난 17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연탄 1만장과 쌀2kg‧목도리‧장갑 등으로 구성된 선물Kit 250상자(1,200만원 상당)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바 있다.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는 “지역 내 어르신들의 포근한 겨울나기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상생‧화합하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블루원이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양식 경주시장은 “이번 ㈜블루원의 세밑나눔 실천을 계기로 앞으로도 지역기업들이 지역사회의 어두운 곳을 환하게 비추는 등불이 되어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경주를 만드는데 지속적인 관심을 갖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