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취약계층 지원 위한 '사랑의 일일카페' - 일일카페 운영 수익금 전액은 관내 취약계층에 사용 - 영양군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의 친목‧봉사 모임
  • 기사등록 2015-12-23 00:25:57
기사수정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대표위원장 권영택 영양군수, 민간대표위원장 오재진)가 주최하는 사랑의 일일카페가 12월 22일~23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10시까지 영양읍 안다미로 카페에서 운영된다.

 

영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박시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는 커피, 자몽차, 녹차라떼 등의 다양한 음료와 와플, 모카번, 떡, 치즈케이크 등 디저트를 준비했으며, 일일카페 수익금 전액은 관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영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복지문제 등의 현안을 해결하는 공공과 민간의 연계‧협력기구이며, 영양군사회복지행정연구회는 영양군에 근무하는 사회복지직 공무원들의 친목‧봉사 모임으로서, 일일카페 운영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한다. 

 

오재진 민간대표 위원장은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전하고자 민‧관 사회복지 종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동참했으며, 많은 지역민들이 방문해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