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도․시군 민원처리 및 규제개혁 관련 공무원을 대상으로 경상북도 인․허가대상 심사결과 장정애 민원행정담당이 민원처리분야 개인 대상을 수상했다.
경상북도 인․허가대상은 그간 추진해 온 민원시책 등에 대해 서면심사 및 현지확인을 거쳐 인허가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수상자를 선정하는 권위있는 상이다.
또한, 상주시는 다양한 민원편의시책 발굴과 국민행복 민원실 운영을 위한 민원편의시설 확충 등 다시 찾고 싶은 쾌적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는 데 주력한 결과, 지난 11월 행정자치부에서 주관하는 정부 3.0 국민행복 민원실에 선정된 바 있다.
함창호 민원봉사과장은 “민원행정 추진실적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전 직원들이 사명감을 가지고 열심히 일해 준 결과이며, 보다 나은 민원행정 발전을 위해 사회 취약계층 맞춤형 민원서비스를 강화함과 동시에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민원처리로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민원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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