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 효나눔 복지센터 찾은 '교정공무원들의 온정' - 경북북부제3교도소, 청송 효나눔 복지센터 ‘위문공연’ 실시 - 매주 목요일 어르신들을 방문해 점심 배식을 위한 봉사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15-12-17 18:36:44
기사수정

 


경북북부제3교도소는 연말연시를 맞은 17일 지역 복지센터인 ‘청송 효나눔 복지센터’를 방문해 교정공무원의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는 등 위문공연을 가졌다.

 

 청송 효나눔 복지센터는 경북북부제3교도소 직원들이 매주 목요일 어르신들을 방문해 점심 배식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수용자들의 교정교화를 위한 보라미 봉사단이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날 경북북부제3교도소 직원들은 외롭게 지내시는 청송 효나눔 복지센터 어르신들을 찾아 센터에 마련된 위문공연장에서 노래공연을 실시햇다.

 

복지센터 관계자는 ‘교정공무원과 수용자분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주변 환경정리 등 봉사활동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마음과 온화한 웃음으로 외롭고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즐거운 공연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임형종 교도소장은 ‘효나눔 복지센터’ 식사배식 봉사활동에 국한하지 않고 앞으로도 인근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마련해 열린 교정행정 구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