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경식 부의장, '사랑의 불씨 전달' 행사 참석 - 독거어르신·편부모세대 등 총 30가구에 난방유 30드럼 지원 - 장판 하나로 한겨울을 나야하는 어려운 불우이웃에 월동 난방유
  • 기사등록 2015-12-16 18:11:21
기사수정

 


경상북도의회 장경식 부의장은 연말을 맞아 16일 상대동주민자치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후원하는 '사랑의 불씨(월동 난방유) 전달식'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포항시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어르신·편부모세대 등 총 30가구에 난방유 30드럼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경식 부의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독거어르신 및 편부모세대 등 어려운 이웃의 손을 일일이 잡으면서 위로와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으며 “영하의 추위에 보일러 난방유 구입할 형편이 안 되어 차가운 방에서 장판 하나로 한겨울을 나야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면 너무 안타깝다.”고 했다.

 

이어 “이분들 또한 대한민국 국민의 한사람인데 이러한 많은 도움의 손길을 통해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월동지원품은 장경식 부의장의 노력으로 30세대 60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경북개발공사로부터 지원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