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43만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 - 2015 구미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희망의 중심 구미! “자원봉사”로 변화하다
  • 기사등록 2015-12-10 18:58:28
기사수정

 


 

구미시가 “2015 구미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지난 9일 오후 2시 경상북도 새마을회관 4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구미시(시장 남유진)가 주최하고 구미시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김봉재)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수고한 자원봉사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그들을 격려하기 위해 구미시 새마을 여성합창단의 축하공연과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및 배지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4층 로비에서는 ‘자봉렐라! 구두의 주인공을 찾아라‘와 ’행복 타임머신 우체통‘과 같은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시상식에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유공으로 행정자치부장관상을 수상한 김성득 씨를 비롯, 경상북도 및 구미시 자원봉사 유공표창, 우수자원봉사 수요처 상 등 총 29명이 수상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자원봉사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좋은 기반이 갖추어진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날 행사가 소외됨 없이 43만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미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의견을 제시하는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