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2015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열려 - 불우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 내미는데 새마을부녀회가 앞장 - 아름다운 나눔! 따뜻함을 담은 김장 취약계층 1000여명에게 전해
  • 기사등록 2015-12-04 23:25:13
기사수정

 


예천군새마을부녀회(회장 이정희)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예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새마을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장철을 맞아 무의탁 노인, 한 부모 가정, 마을경로당 등 취약계층 1,000여명에게 전달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올해는 계속된 가뭄으로 각종 채소의 수급이 원활하지 않았음에도 읍면 새마을부녀회에서 사전에 작업한 절임배추, 양념 등으로 배추 4,000여 포기를 직접 버무려 김장을 담갔다.

 

 이정희 예천군새마을부녀회장은  “배추 한 포기 마다 사랑과 정성이 더해진 김장김치를 나눠줄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불우한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미는데 새마을부녀회가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이현준 군수는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함께 버무려진 김장 김치를 소외된 이웃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한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나누며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