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새로운 도약 위한 '미래비전 전략회의' - 부서 간 정보 공유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 등 - 고속철문경시대 MICE산업 육성. ICT융·복합 스포츠산업 육성 등
  • 기사등록 2015-11-29 01:46:05
기사수정

 


문경시는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적 개최 이후 새로운 발전 전략을 수립하고 2017년 국비 공모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미래비전 전략회의’를 27일시청 제2회의실에서 관계공무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각 부서는 고속철문경시대에 따른MICE산업 육성. ICT융·복합 스포츠산업 육성 등 23건의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국비 확보 방안 등을 모색하기 위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윤장식 기획예산실장은 “오늘 제시한 과제들의 타당성을 검토한 후 해당 부서와 공동으로 용역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문경시는 향후에도 부서 간 정보 공유를 통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중앙부처및 도 업무 계획을 면밀히 분석하여 대응전략을 수립하는 등 공모사업에 체계적으로 대비할 계획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인사말에서 “중부내륙고속철도 개설,군인체육대회 성공적 개최등의 호재를 기회로 삼아 신규 사업을 적극 발굴하여 정부공모사업 준비에 모든 부서가 다각적으로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91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