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9 16:47:44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주최하고 창녕군 청소년 지도위원 협의회가 주관한 제15회 창녕군 청소년 한마당 축제가 19일 창녕군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청소년, 지역주민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홍덕수 창녕 부군수를 비롯한 관내 중·고등학교장이 함께하여 미래의 희망인 청소년과 신명나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 한마당 축제는 군내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창녕군의 대표적인 청소년 행사로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는 댄스·노래 부문 경연대회,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와 관내 주요기관이 함께한 체험 및 홍보부스, 먹거리 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으며, 특히 초청가수로 여성 아이돌 그룹 아샤(ASHA)'와 팝페라와 전자현악 3중주 스윗트리브이’, 비보이팀 생동감 크루’, ‘팡팡버블 마술쇼팀이 참가하여 축제의 장을 더욱 빛나게 했다.

 

군 관계자는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창녕군 청소년 한마당 축제는 청소년들이 수능과 학업의 부담으로부터 잠시라도 벗어나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건전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번 기회를 계기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8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