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종합민원실, 맞춤형 친절 현장코칭 실시 - 1:1 맞춤형 친절 현장코칭 통해 민원담당공무원의 서비스 수준 - CS 전문 강사 활용, 직원들의 고객응대 및 민원인에 대한 기본자세
  • 기사등록 2015-11-18 20:02:46
기사수정

 


상주시는 고객응대 및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16일 시청 종합민원실에서 맞춤형 친절 현장코칭을 실시했다.

 

친절 현장코칭은 CS 전문 강사를 활용하여 직원들의 고객응대 및 전화응대, 민원인을 대하는 기본자세, 말투 등 전반에 대해 먼저 현장 모니터링을 하고 며칠 후 피드백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친절 현장코칭은 ‘친절을 만드는 사람들’ 서비스 교육원 윤고은 원장과 2명의 전문 강사가 종합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본청 종합민원실을 시작으로 오는 23일부터는 14개 읍면동에도 코칭강사를 2인 1조로 파견해 현장코칭을 실시할 계획이다. 남원동을 비롯한 6개동 주민센터와 함창읍, 사벌․중동․낙동․청리․공성․외남․내서면이 친절 현장코칭 대상기관이다.

 

함창호 민원봉사과장은 “이번 1:1 맞춤형 친절 현장코칭을 통해 민원담당공무원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하고 역량을 강화하여 민원서비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8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