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축산단체 이웃사랑 나눔행사 이어져 -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와 사)대한한돈협회 문경시지부 - 소고기 정육 300만 원 상당과 돼지고기 정육 500만 원 상당 기탁
  • 기사등록 2015-11-17 00:02:57
기사수정

 

 

 

<문경시>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지부장 배용덕)와 사)대한한돈협회 문경시지부(지부장 송영호)는 지난 11월13일 문경시를 찾아 소고기 정육 300만 원 상당과 돼지고기 정육 500만 원 상당을 각각 기탁했다.

 

이날 두 단체는 어려운 이웃 등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나눔 행사를 실천하기 위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현물 기탁하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문경시 관내 신망애육원 등 사회복지시설 23개소에 전달했다.

 

한편, 전국한우협회 문경시지부는 지난 11월 10일에도 영강문화센터 구내식당에서 지역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 등 400여명을 초청해 한우불고기 나눔행사를 열어 소외계층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귀감이 되었으며,양 단체는 작년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각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정을 나눴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이 자리에서 자유무역협정,사료 값 인상 등 어려운 축산환경 속에서도 두 단체가 소외계층을 위해 많은 량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기탁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고,각박한 사회를 밝게 하는 좋은 귀감이 될 것이며, 앞으로 많은 단체가 나눔 행사에 참여해 시민이 행복한 복지도시가 될 것을 확신 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7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