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11-13 18:06:59
기사수정

 

           (대상작:정철재씨의 굿바이 대구시민구장)

대구 북구청(구청장 배광식)13() ‘1회 행복북구 사진 공모전수상작 30점을 발표하고 구청 홈페이지에 공고했다.

 

북구의 발전된 모습과 자연경관, 주민들의 삶의 모습 등을 사진에 담아 대내외에 홍보하고 사라져가는 건물 등을 역사적 기록물로 보존 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124명이 379점의 작품 을 출품했다.

      

지난 12() 구청 대회의실에서 사진 분야 전문가 5명이 3시간에 걸친 마라톤 심사끝에 대상과 금, , 동상 등 30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영예의 대상은 시민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즈의 마지막 경기를 소재로 한 정철재씨의 굿바이 대구시민구장이 선정됐고, 금상은 조야동의 해지는 모습을 찍은 김영수씨의 조야교의 석양 ’이 차지했다.

 

이 밖에 유판재씨의 화목한 가족과 박순화씨의 행복마라톤이 각각 은상에 선정됐고, 김은란씨의 대고장과 김범용씨의 침산정의 노을’, 황기섭씨의 북구 내 또 다른 도시가 각각 동상을 수상했다.

 

수상작에 대한 시상은 12월 초 북구청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자세한 수상내역은 북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당선된 작품은 12월경 구청 민원실과 북구어울아트센터, 구수산 도서관 등에서 전시회를 열고 주민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 자세한 사항은 북구청 기획조정실(665-2162~4)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