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2015 공직자 병영체험 실시 - ‘신 도청시대, 희망찬 미래! 공직자가 앞장설 것’ 다짐 - 예천대대 장병들과 함께하는 한마음 미니 체육대회 열려
  • 기사등록 2015-11-07 01:11:24
기사수정

 


예천군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군 산하공무원 80명이 참여한 가운데 예천대대에서 예천군 공직자 병영체험을 개최했다.

 

 이번 병영체험은 지난 제2회 예천세계활축제 기간 동안 각종 대외 행사시 플래시몹으로 예천을 알리는 데 참여한 공직자를 대상으로 급변하는 국내 정세에 대비한 안보의식 고취와 함께 조직결속력을 강화하고 직원 상호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병영체험 일정은 1일차에는 예천대대에서 준비한 병영프로그램으로 서바이벌게임과 잠자리복불복 팀워크게임, 그리고 공직자 화합의 장이 열렸으며 2일차에는 ‘즐거운 인생’을 주제로 윤선 행복 센세이션 대표의 특강, 미션 임파서블 팀워크 프로그램, 예천대대 장병들과 함께하는 한마음 미니 체육대회가 열렸다.

 

 특히, 이번 병영체험은 예천군 공직자와 육군 예천대대와의 상호교류를 위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발전을 앞당기고 군(郡)과 군(軍)이 서로 더욱 긴밀하게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현준 군수는 대화의 시간을 통해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자세가 신도청 시대 우리군의 미래를 좌우하며 모두 창의적 사고와 도전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해 군민으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는 공직자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평소에 접해보지 못한 색다른 병영체험을 통해 어떤 힘든 일이 있어도 다 함께 손을 맞잡으면 이겨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며, 직원 상호간의 신뢰감 형성과 활기찬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5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