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꿈이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든다' - (재)문경시장학회, 각계각층 장학금 기부문화 확산 이어져 - 이름을 밝히지 않은 문경시청 공무원 2명이 각 3십만원씩 기부
  • 기사등록 2015-10-30 15:51:56
기사수정

 


꿈이 있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재)문경시장학회에 각계각층의 장학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문경축산업협동조합(대표 송명선),점촌농업협동조합(대표 이상필),산동농업협동조합(대표 채광희),문경농업협동조합(대표 김종호),서문경농업협동조합(대표 홍종대)에서 각8백만원씩,영순농업협동조합(대표 권순욱)에서  2백만원을 기부하는 등 문경시 관내6개 농․축협에서4천2백만원을 기부했다.

 

이에 앞서NH농협은행문경시지부(지부장 박석우)는 올해1억원 기부에 이어2017년까지3년간 총3억원을 협력사업으로 기부하기로 약정했다.

 

또한  ㈜미도(대표 봉종기)에서2백만원,건축사사무소 토담건축(대표 김호섭)에서1백만원,하나로 약국(대표 이창경)에서1백만원, 익명의 문경시청 공무원 2명이 각 3십만원씩 기부했다.

 

박석우NH농협은행문경시지부장을 비롯한 관내 농․축협 대표들은10월28일 문경시청을 방문해 문경시를 이끌어 갈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을 기부하고 문경시의 농․축산업 발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미도(대표 봉종기)와 건축사사무소 토담건축(대표 김호섭)는 모전동에 소재하고 있으며㈜미도는 광고기획,산업디자인,간판제작설치 업체이며 건축사사무소 토담건축은 지역의 건축발전에 노력하고 있는 업체이다.


흥덕동 소재 하나로 약국 이창경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1백만원을 기부해 총2백만원을 기부하는 등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많은 역할을 한 기부문화가 장학회로 확산되고 있다.

 

(재)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는“각계각층에서 후원해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기부하신 장학기금으로 지역인재 양성과 명품교육도시 건설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3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