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및 화합한마당' 개최 -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 친절, 질서, 청결 운동에 앞장 -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도시 만들 수 있도록 노력
  • 기사등록 2015-10-28 17:45:54
기사수정

 


<문경시>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김성열)는 10월 28일 오전 10시 문경실내체육관에서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및 화합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고윤환 문경시장과 이응천 문경시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각급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위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주흘난타의 신명난 공연으로 시작했으며, 건전생활실천강연은 경상북도새마을회장인 신재학 구미 강동병원장의 안전의식함양을 주제로 한 열띤 강의가 있었다.

 

이어서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공이 큰 위원 17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으며 화합한마당 행사를 통해 흥겨운 한때를 보냈다.

 

고윤환 시장은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의 성공개최 주역은 바로 우리 문경시민이며 평소 친절, 질서, 청결 운동을 적극 전개 해 준 바르게 위원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김성열 회장은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를 멋지게 잘 치룬 문경시민임이 자랑스럽다면서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더욱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3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