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자원사랑 나눔장터 구경오세요’ -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탁 - '2015년 자원사랑나눔장터행사'가 10월 29일 문화의 거리에서
  • 기사등록 2015-10-23 21:13:04
기사수정

 

 

 

문경시가 주최하고 푸른문경21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2015년 자원사랑나눔장터행사'가  오는 10월 29일 오후 2시부터 문화의 거리 일원에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사용가능한 물품을 나누고 다시 사용하는 문화를 통해 자원순환 실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했으며,각 가정,학생,사회단체,공무원 등이 기증한 물품을 전시 ·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또한 생활 속에서 다방면으로 활용 가능한EM(이로운 미생물)발효액 무료 배부,폐건전지(5개),우유팩(5개),폐휴대폰(1개)를 화장지1개로 교환하는 행사, 생활쓰레기 줄이기 실천 서명운동(기념품 증정),향토가수 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윤남식 환경보호과장은 “자원재활용과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15년 자원사랑 나눔장터'에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지난해까지는 모전공원에서 개최해 왔으나 올해는 더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문화의 거리에서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2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