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토론회 개최 - 지방재정 확충.체납 일소, 체납관련 8개과 부서장 및 업무담당 등 - 부동산 압류, 예금 및 봉급 압류와 각 부서별 e-호조통합체납조회프로그램
  • 기사등록 2015-10-22 19:35:40
기사수정

 

 

 

김병삼 영천시 부시장이 지방재정 확충ㆍ체납 일소를 위한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대책 토론회”를 지난 20일 영상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세외수입 체납관련 8개과 부서장 및 업무담당 등 20여명이 현재 체납세 징수 운영 방법 및 추진사항, 향후 징수대책에 대하여 토론했다.

 

  영천시는 체납자에 대하여 부동산 압류, 예금 및 봉급 압류와 각 부서별 e-호조통합체납조회프로그램을 활용해 인허가, 보조금 및 대금지급 시 수혜를 받는 자에 대하여 체납액을 일괄 징수하는 등 지방재정 확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영천시는 세외수입 체납액의 59%를 차지하는 자동차관련 과태료 체납을 지방세 체납과 연계한 번호판 영치프로그램을 설치하여 더욱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날 김병삼 부시장은 "당면한 업무도 많이 있지만 그 마음을 어디에 관심을 두고 일을 하느냐에 따라 성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지방재정 수입에 큰 영향을 미치는 세외수입 체납액 징수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82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