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청소년들의 열정 '전세계에 알린다' - 문경시 2015 청소년어울림마당 "Let's play[놀자]!" - 세계군인체육대회 기간 문경을 찾는 외국 선수들에게 풍성한 볼거리
  • 기사등록 2015-10-07 22:01:01
기사수정

 

 

 

<문경시>  청소년어울림마당 “Let's play(놀자)”가 오는 10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문경시 문화의거리에서 펼쳐진다.

 

문경시(시장 고윤환)가 주최하고 법무부 법사랑위원 문경지구협의회(회장 김재오)가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문경여성자원봉사회, 문화의거리발전위원회, 하늘씨 협동조합, 놀이하는 사람들, 문경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문경시방과후아카데미, 진로체험지원센터, 문경시청소년문화의집 등 8개 기관이 후원으로 참여해 풍성한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는 문경시청소년참여기구들이 2015경북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 성공개최를 기원함과 동시에 문경을 찾는 많은 외국 선수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문경 청소년들의 열정을 널리 알리기 위해 축제를 직접 기획했다.

 

1부 체험행사는 프리마켓, 독도지킴이 나무인형, 전래놀이, 한글팔찌만들기, 테디베어 포토존, 석고방향제, 고추장게임, 룰렛상담, 인절미체험, 솔또인형 사진찍기, 페이스페인팅, 진로체험지원센터 홍보부스 2부에는 방과후아카데미주흘꿈터와 청소년동아리 공연이 진행된다.

 

천문용 가족복지과 과장은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문경시의 큰 행사에 함께 참여하고자 기획하고 진행한다는 점에서 문경시 청소년들이 지역사회 한 일원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의 자세한 참가 문의는 문경시청소년문화의집 550-6096으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