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산악레포츠공원에 '전국 클라이머 600명 모였다' - 구미시, 2015 YesGumi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개최 - 자연환경 수려한 국제규격으로 조성된 인공암벽 경기장에 감탄 연발
  • 기사등록 2015-09-14 23:00:05
기사수정

 

 

 

<구미시>   '2015 YesGumi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가 지난 9월 12일부터 13일 양일간 해평 송곡리 냉산에 위치한 구미산악레포츠공원 인공암벽장에서 전국 클라이머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대한산악연맹구미시연맹(회장 최성모) 주관으로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에는 국내 정상급 클라이머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 속도경기에서 채성준(남, 동아대)과 윤소현(여, 덕원고), 난이도 경기에서 일반부의 서성보(남, 아이더클라이밍), 배지원(여, 김대우암벽교실), 장년부의 황순원(남), 남은경(여, 쎄로또레클라이밍), 고등부의 이건호(남, 중산고), 김서현(여, 대구 남산고), 중등부의 최준석(남, 대구 매호중), 박도연(여, 익산 부송중)선수가 각 부별 우승의 기쁨을 누렸다.

 

개회식에 참석한 남유진 구미시장은 참여한 모든 선수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산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서로 화합하고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함은 물론 안전에 유의하여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모두가 힘을 다해주기를 당부했다.

 

전국 각지에서 출전한 클라이머들은 구미를 소개하는 시정 홍보물상영으로 구미를 자세히 알게 되었으며 자연환경이 수려하고 국제규격으로 잘 조성된 경기장에 감탄을 연발하면서 앞으로도 경기장에 걸 맞는 더욱 권위 있는 대회로 발전하기를 기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3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