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개토 사물놀이, 강북문화예술회관 상주단체 공연시리즈 - 퓨전 콘서트 무브먼트 코리아 시즌 II’,와 연희극 '삼각산 호랑이’
  • 기사등록 2015-09-10 21:52:40
  • 수정 2015-09-10 22:20:28
기사수정

 




[서울=표준방송 FMTV]서울 강북구(구청장 박겸수) 강북문화예술회관에서는 오는 915() 오전 1030분 광개토 사물놀이 예술단(단장 권준성)의 국악 퓨전콘서트 무브먼트 코리아 시즌 II’16() 오전 10공연 단체 창작터 수다(대표:김창배) 연희극 삼각산 호랑이를 선보인다.

 

광개토 사물놀이 예술단의 무브먼트 코리아는 과거와 현재를 포괄하는 한국 젊은이들의 역동적인 움직임의 에너지를 전통문화 콘텐츠에 담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광개토 사물놀이 예술단(박지웅, 장지성, 최동환, 조용성, 김지수, 조용배, 김윤만, 김복희)을 중심으로 비보이 마룻바닥 크루(강일진 외) 판소리 이순임, 비트박스 김성용 등 20여 명의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문화 아이콘들이 참가한다.

 

16() 오전 10시에 선보일 예정인 삼각산 호랑이는 강북 삼각산의 호랑이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들을 광개토 사물놀이와 공연 단체 창작터 수다의 연극적 요소를 접목하여 새로운 퓨전 연희극 형태로 선보인다.

 

제작을 맡은 권준혁 사무국장은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통 연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들로 강북 관내의 모든 분께 즐거움을 선사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공연은 강북구청과 광개토 사물놀이가 주최 주관하고 서울문화재단, ()한국 국악협회가 후원하며, 강북문화예술회관의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마련된다.

 

모든 자리 1만 원 강북구민/노인/국가유공자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광개토 사물놀이예술단(070-4821-2100~2)으로 하면 된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72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