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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5-08-31 20:5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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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가족부가 전국 208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전화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한 결과 청송군 청소년상담센터(센터장 이경우)가 전국 최우수 센터로 선정됐다.


청소년 전화 1388은 위기청소년 발견체계 강화 및 지역사회 위기청소년 사회안전망구축 관문의 하나로, '헬프콜! 청소년 전화 1388'및 '모바일 문자상담 #1388', '사이버상담(www.cyber1388.kr)'을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것으로 청소년들의 대인관계, 인터넷 중독, 학업상담, 진로상담 등을 해주고 있다.


청소년 전화 1388 친절도 모니터링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최초 수신상태, 상담진행 및 응대태도, 끝맺음, 전반적 만족도 등 4개 분야로 구분해 평가했으며, 청송군 청소년상담센터는 100점 만점에 98.3점의 평점을 얻었다.


이경우 청송군 청소년상담센터장은 "앞으로 위기 청소년들의 사회안전망구축을 위해 더욱 노력해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생활하고 올바르게 자라도록 고민과 고충을 상담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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