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보고회는 김용구 행정과장이 2015년도 3/4분기「정부3.0」주요 성과에 대한 총괄보고에 이어 도 및 행자부 평가 지표별 매뉴얼 과 정성․정량 평가 등에 대하여 보고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창녕군에서는 새로운 과제발굴과 행정혁신에 역점을 두고 청렴하고 투명한 군정 추진과 아울러 주민 밀착형 찾아가는 복지장터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가치데이 운영 등으로 군민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하는 서비스 제공 등 선도적인 노력을 다하고 있다.
또한, 군민의 안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영상정보 통합관제센터의 효율화와 창녕군 홈페이지를 통한 공공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개방하고 확대하여 나가고 있고, 일 잘하는 유능한 군민중심의 새로운 시스템과 마인드로 행정혁신 조기 정착에 박차를 가하기로 했다
특히, 군은 민·관 협치 강화, 군청 실․과․소 및 읍․면, 유관기관 간 칸막이 해소, 군민중심의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 과제 발굴 등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