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5-08-11 23:55:06
기사수정



대구시는 오는 111()부터 15()까지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2015 인구주택총조사'의 현장조사를 담당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

 

번에 구군별로 모집하는 조사요원은 가구를 직접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조사원과 조사업무를 지원하는 총관리자조사관리자등 총 18백여 명이다.

 

18세 이상의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사람으로 조사(채용)중 업무수행에 전념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 특히 ‘2010 인구주택총조사에 참여한 경험이 있는 자와 장애인저소득층 및 다자녀 보육가구 가구원 등은 채용 시 우대된다.

 

접수기간은 818()부터 27()까지이며, 거주지(신청지) 동 주민센터에서 서면접수하거나 통계청 인구주택총조사 홈페이지(www.census.go.kr)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등록 시 구비서류(채용신청서 등)를 구군별 접수 이메일로 반드시 송부해야 한다.

 

합격자 발표는 93() 이후 각 구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채용 확정자에게는 사이버교육 수강안내 문자메시지(SMS)를 발송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구군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각 구군청 통계담당부서와 읍동 주민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대구시 김만주 기획담당관은 “5년마다 실시되는 인구주택총조사가 국가 주요정책의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기본통계조사인 만큼 조사요원 모집에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진 시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64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