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한국블라인드커튼협회, 커튼 5천만원 상당 지원 -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으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 조성에 앞장 - 도내 아동양육시설 등 10개소에 블라인드커튼 5,000만원 상당 설치
  • 기사등록 2015-07-27 19:07:43
기사수정

 

 

 

<경상북도>  (사)한국블라인드커튼협회가 경북도내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에 블라인드커튼 5,000만원 상당을 설치해 주는 따뜻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쳐 한 여름의 더위를 식혀주고 있다.

 

27일 오전 10시 30분 김관용 경북도지사를 비롯해 김재건 한국블라인드커튼협회장, 신현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블라인드커튼협회 사회공헌 성금 전달식이 열렸다.

 

경상북도는 이날 전달된 성금으로 도내 아동양육시설 및 노인복지시설에 블라인드커튼을 무료로 설치 지원해, 시설 생활인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됐다.

 

한국블라인드커튼협회 김재건 회장은 “작지만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사회조성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관용 경북도지사는 “경기 침체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한국블라인드커튼협회가 소외된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데 대해 감사하다”며 “협회의 아름다운 사랑의 실천이 잔잔한 울림이 되어 더 많은 나눔의 손길이 이어져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나눔과 배려의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회복지욕구 충족을 위한 재원확보를 위해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 직장인 나눔, 착한가게, 사랑나눔통장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나눔(개인, 기업, 물품, 자원봉사)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60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