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장학기금 줄이어' - 영천농산물도매시장 300만원, 영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 100만원 장학기금 기… -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받은 만큼 사회로 환원할 줄 아는 따뜻한 인재로 …
  • 기사등록 2015-07-15 22:39:27
기사수정

 

 

 

<영천시>  영천교육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지역 유관,기관단체들의 장학기금이 줄을 잇고 있다.

 

15일 영천농산물도매시장(대표 김도형)에서 300만원, 영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회장 박운하)에서 100만원의 장학기금을 재)영천시장학회(이사장 김영석)에 전달했다.

 

지역 농산물의 체계적인 유통판로 확보와 거래 활성화를 위해 1998년 설립된 영천농산물도매시장은 2010년 전자경매입찰 시스템 도입으로 경매의 공정성과 신뢰를 확보하며 영천농업발전과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장학기금 기탁을 위해 방문한 김도형 대표는 “지역 교육발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매년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있다. 더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의 혜택을 받고 또 받은 만큼 사회로 환원할 줄 아는 따뜻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영천시 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역사회 안전 파수꾼으로 화재예방과 재난방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10년부터 꾸준히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교육발전을 위해서도 동참하고 있다.

 

박운하 회장은 “의용소방대는 지역 안전지킴이로서 순수한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다. 작은 돈이지만 대원들의 정성을 십시일반 모아 전하니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장학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석 이사장은 “지역의 재난예방과 농업발전을 위한 노고에 항상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2016년에는 200억 조성도 달성하고 더욱 내실있는 장학사업 추진을 위해 함께 도와주시니 두 가지 모두 성공할 수 있으리라 믿으며, 회원들의 마음이 담긴 소중한 기금인 만큼  그 뜻을 잘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57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