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에서 '제25회 새재기 생활체육 전국 정구대회' 개최 - 전국 최고의 정구도시 문경에서 7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일정으로 - 남•여 단체전7개부,개인전1개부로 조별 리그전으로 전국에서 500여명의 선…
  • 기사등록 2015-07-02 17:23:52
기사수정

 

 

 

<문경시>  국민생활체육 활성화 및 전국 정구 동호인들의 축제 '제25회 새재기 생활체육 전국 정구대회'가 전국 최고의 정구도시 문경에서 오는 7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문경국제정구장에서 열린다.

 

전국 정구 동호인들의 참여로 생활체육기반조성을 위해 열리는 이번 대회는 문경시정구연합회(회장 권혁진)가 주최하며, 남•여 단체전7개부,개인전1개부로 조별 리그전으로 진행되며 전국에서 5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게 된다.

 

  대회 개회식은 7월 4일 오후 1시30분에 고윤환 문경시장을 비롯한 정구관계인사 및 시 기관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돔구장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전국의 정구 동호인들이 평소 닦은 기량을 맘껏 펼치는 2일간의 열전에 들어가게 된다.

 

  문경시 새마을체육과 관계자는 “정구의 본 고장 문경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정구도시로 자리 매김하고 정구 인구의 저변 확대와 선수·임원들이 지역의 관광지를 체험하도록 유도하는 등 지역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954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